담 임 목 사 소 개

김병수 목사는 부산시 동래구 연산동에서 2남 1녀중 장남으로 불신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17살 되던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고 고 정중관 목사(서문교회)에게 세례를 받았다. 

그는 고신대학교 신학과(B.A)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에서 개혁주의와 칼빈주의 신학을 배우며 교회를 섬기기 위한 신학적 기초를 다졌고 그 기간 부산영락교회에서 청소년사역에 많은 열매를 거두었다. 

2005년 영국으로 건너가 University of Wales(M.A.)에서 선교신학을 공부하면서 런던한빛교회의 젊은이사역과 KOSTU의 강사로 유학생들과 이민 2세대들을 섬기면서 Missional Church와 건강한 교회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되었고 이웃과 사회를 적극적으로 섬기는 모습을 가진 영국교회에 도전을 받았다.
 
이후 그는 미국 Pasadena, Fuller Theological Seminary 에서 목회학박사(D.Min)과정을 공부하면서 캘리포니아주 Buena Park 에 소재한 하나교회에서 영어권과 한어권을 총괄하는 수석부목사로서 4년간 섬기며 목회전반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훈련받고 준비했다. 

그는 이민교회를 섬기면서 얻은 목회 경험과 학문을 바탕으로 2017년 경남, 양산에서 푸름이든교회를 개척하여 점점 사라져 가는 젊은세대에 대한 특별한 마음과 꿈을 가지고 교회를 섬기고 있는 야성미 넘치는 로맨티스트이다.